• 최종편집 2024-04-08(수)

“다윈의 진화론은 잘못됐다”는 주장이 나왔다…그 근거는 뭘까?

세계창조재단, “인간 등 우주 만물은 ‘진화’ 아닌 ‘창조도약’에 의해 변환 주도”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3.02.20 16:55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230220] 찰스 다윈1.jpg
세계창조재단 장영권 박사는 최근 집필한 <불멸의 창조> 원고에서 “찰스 다윈이 정립한 진화론은 양자물리학적 관점에서 보면 오류가 있다”며 “잘못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사진은 다윈의 모습이다.

 

[세계미래신문=장화평 기자] 19세기 찰스 다윈이 정립한 진화론이 잘못됐다는 주장이 나왔다. 인간 등 우주 만물은 진화가 아닌 창조도약에 의한 변환창조의 여부에 따라 신생, 성장, 쇠퇴, 사멸한다는 것이다.

 

세계창조재단 장영권 박사는 2023220일 오후 최근 3년간 집필해온 저서 <불멸의 창조> 원고에서 만유인력을 발견한 뉴턴이 주도한 고전물리학적 접근에서는 다윈의 진화론이 일견 타당해 보인다그러나 아인슈타인에 의해 시작된 양자물리학적 시각에서 보면 상당한 오류가 있어 잘못됐다고 주장했다.

 

세계창조재단은 이날 일부 공개한 <불멸의 창조> 원고에서 우주와 세계의 창조와 관련하여 논쟁이 되는 것 중의 하나가 신의 창조론과 다윈의 진화론이다신의 창조론은 성경 등에 근거하여 신이 우주 만물을 창조했다는 이론으로 이것은 과학이 아닌 신학으로 접근해야 그 진실에 접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진화론은 과학적 연구를 토대로 한 것이기 때문에 과학적 증명과 논거가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장영권 박사는 영국의 생물학자 찰스 다윈(Charles Robert Darwin)은 생물은 오랜 세월에 걸쳐 자연선택에 의해 진화한다는 진화론을 주장하였다고 밝혔다. 다윈이 정립한 진화론은 19세기 이후 생물학에 혁명에 가까운 거대한 변화를 이끌었다. 그리고 생물학을 넘어서 많은 분야에 커다란 영향을 주었다. 다윈의 진화론은 현재에도 하나의 거대 패러다임을 형성하여 모든 분야의 담론을 지배하고 있다.

 

그러나 세계창조재단은 다윈이 1859년 펴낸 그의 저서 <종의 기원> 등에서 정립한 진화론은 뉴턴 등이 주도한 고전물리학적 접근을 하고 있어 상당한 오류가 있다고 주장했다. 장영권 박사는 양자역학의 현대물리학적 관점에서 보면 우주 만물은 전자의 괘도 이동처럼 불연속적으로 점프, 도약하고 변환한다이는 소위 양자도약(Quantum Jump)을 하는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세계창조재단은 다윈이 관찰하고 탐구한 생물들도 자연 적응을 위해 연속적 진화를 한 것이 아니라 자연 극복을 위해 불연속적 도약을 하여 변환창조를 했다고 반박했다. 장영권 박사는 모든 생물과 무생물은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점진적으로 연속적 진화하는 것이 아니라 환경을 극복하고 주도하기 위해 스스로가 도약하여 변환창조를 한다고 강조했다.

[230220] 다윈의 진화론1.jpg
세계창조재단 장영권 박사는 “원숭이가 진화하여 유인원이 되고, 유인원이 진화하여 인간이 됐다는 진화론자들의 주장은 과학적 오류가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만물은 양자도약과 같이 창조도약과 변환창조로 성장, 발전한다”고 강조했다.

 

 

장영권 박사는 진화론자들이 주장하는 소위 원숭이가 진화해서 유인원이 되고, 유인원이 진화해서 인간이 됐다는 주장은 과학적 논거가 되지도 않고, 앞으로도 그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만물은 크거나 작거나 불연속적 도약을 하여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있다며 이것을 창조도약(The Creation Jump)’이라고 표현했다. 세계창조재단은 만물은 불연속적 창조도약인 변형창조 여부가 생멸을 규정한다고 했다.

 

장영권 박사는 다윈은 생물체의 미세한 도약을 표피적으로 단순 관찰을 하여 연속적 진화로 보았다이것은 엄청난 착시이자 오류라고 지적했다. 그는 다윈은 생물의 변화를 단순히 표면, 외형만 보고 결론을 내린 것이다단윈이 에콰도르의 갈라파고스 제도 등 5년간 탐험하며 관찰한 것은 생명체의 본질이 아니라 표피적 현상이었다고 밝혔다. 장 박사는 눈으로만 관찰하면 일견 의미있는 통찰로 보인다그러나 이것을 미립자의 본질을 탐구하는 양자론적 시각에서 보면 상당한 오류가 있다고 주장했다.

 

세계창조재단은 한 예로 다윈은 목이 긴 기린이 나무 꼭대기의 잎까지 먹을 수 있어 생존경쟁에서 유리했다고 설명했다이로 인해 목이 긴 기린이 자연선택 됐다고 주장했다고 했다. 이에 대해 중국 척추고생물학·고인류학연구소의 덩타오 박사와 미국 자연사박물관의 멍진 박사 공동 연구진은 2022년 기린의 목뼈 화석 분석 결과 먹이 경쟁 아닌 짝짓기 싸움 때문이었다고 밝혔다. 장영권 박사는 이것은 기린이 자연 적응을 위해 진화한 것이 아니라 자기 삶의 주도적 경쟁 우위성을 확보하기 위해 스스로가 변환창조를 했다는 증거가 된다고 강조했다.

 

세계창조재단은 생명체뿐만 아니라 만물은 단계적, 연속적 변화인 진화를 하는 것이 아니다. 도약적, 불연속적 변화인 변환창조를 하며 그 본성을 이어간다우주 만물의 변화 본질은 결코 단순한 진화에 있지 않다는 의미인 것이다고 했다. 장 박사는 모든 변화의 본질은 창조도약, 즉 스스로의 창조도약과 변환창조에 의한 자기창조다생물체는 도약, 변환이 주된 생존전략이자 생명창조의 일반 현상이다라고 했다.

 

세계창조재단은 인류의 문화와 문명도 어떻게 보면 양자도약과 같이 창조도약에 의해 변환, 발전된 것이다이로 인해 우리는 진화라는 말보다는 도약이나 변환이라는 단어를 사용해야 타당하다고 밝혔다. 장영권 박사는 실제로 지난 20세기까지는 다윈의 진화론이 지배했지만 21세기 이후에는 창조하는 신인간, 호모 크리에이터가 창조도약을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계창조재단은 우주 만물과 세계는 사실상 창조도약에 의한 변환창조의 결과물들이다라고 설명했다. “태초의 빛, 창조 에너지는 최초의 원자인 수소로 도약, 변환되었다. 수소는 모든 원자를 창조하는 창조의 씨로 변환되었다. 원자들은 다시 물질을 구성하는 분자로 변환되었다. 분자는 무생물을 넘어 생명체가 되는 세포로 변환되기도 했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무수한 생명들이 창조도약에 의한 변환창조로 탄생했다고 덧붙였다.

 

세계창조재단은 세계창조대학을 설립하여 창조연구, 창조인재 양성, 창조기업, 창조국가 건설 등을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후원을 기대합니다.

 

 

더 좋은 세계,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아름다운 선택 <세계미래신문> 구독 후원: 국민은행 206001-04-162417 장영권(세계미래신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17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다윈의 진화론은 잘못됐다”는 주장이 나왔다…그 근거는 뭘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